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의소리

시장 이용에 불편하신 점을 자유롭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는 여러분의 소중한 소리를 듣는 곳 입니다.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어 갑시다.
건전한 토론문화 정립을 위해 다음의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이용 시 주의사항

  • 비속어 사용 또는 타인의 비방, 위해 하는 내용
  • 상업성 광고 및 반복게시물
  •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민원 처리 기간

  • 감사실에서 직접 조사 처리하여야 할 민원: 9일 이내
  •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되어 5인 이상이 연명한 다수인 관련 민원: 7일 이내
  • 상기 항목 해당되지 않는 일반 민원: 5일 이내
  • 관리비 고지서 재발급 등 민원인이 공사를 방문하여 단순한 행정절차 또는 형식요건에 관하여 질의 설명이나 조언을 구하는 경우에는 즉시
  • ~

전체 총 게시판 66

1 / 7 페이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등을 포함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66 과일동 출구 가림막에 관해... *** 2020.02.20 유통총괄팀
접수 비공개
65 불합리한 점을 개선해 주십시요 *** 2020.02.17 기획홍보팀
답변완료 비공개
64 파렛트 물류비지원 *** 2020.02.13 물류개선팀
답변완료 비공개
63 제품납품대금 미지급하는 업체를 신고합니다. 권** 2020.02.12 농산팀
답변완료 공개
62 등록 차량 관리 똑바로 하세요 *** 2020.02.07 교통질서팀
답변완료 비공개
61 공사 사장님 보십쇼!! 2편!! 김** 2020.02.07 유통총괄팀
답변완료 공개
60 공사 사장님 보십쇼!! 김** 2020.02.05 유통총괄팀
답변완료 공개
59 바로가기 *** 2020.02.02 전산정보팀
답변완료 비공개
58 2층 가락원마트 입구 불편신고 윤** 2020.02.01 가락몰운영팀
답변완료 공개
57 가격알람서비스를 부분적 취소 *** 2020.01.25 전산정보팀
답변완료 비공개
2019년 9월 21일 이전에 등록된 민원사항은 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균 1점, 총 2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