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속가능경영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의 지속가능경영과 역할에 대하여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1. 우리의 관심과 정성이 따뜻한 겨울을 만듭니다.


  • 2008년부터 매년, 유통인과 함께 사회공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김장 나눔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락시장은 완성 김장김치 약 1만 여 상자(약 100톤)를 서울 및 수도권 일대 장애인복지시설, 종합복지관, 아동센터 등 취약계층 240여 곳에 전달하고 있으며, 강서시장도 김장김치 1,600여 상자를 지역 취약 계층에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락시장 사랑의 김장 나눔 현장 사진 가락시장 사랑의 김장 나눔 현장 사진 가락시장 사랑의 김장 나눔 단체 사진 가락시장 사랑의 연탄 나눔 현장 사진




2. 도매시장의 특색을 살린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자라나는 청소년의 균형적 영양공급과 건강을 위하여 서울시내 지역아동센터 210여 곳 6,000여 명에게 매월 신선한 원물 과일을 공급하고 있으며, 매년 명절을 맞아 주변의 취약계층에게 과일, 건어물, 한과 등 제수용품을 제작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매시장의 특색을 살린 다양한 나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하여 밝은 사회 만들기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맞이 제수용품 300세트 및 과일 증정 행사 단체 사진 강서 텃밭 현장 사진 과일 나눔 현장 사진 여름 나기 단체 사진




3. 도시와 농어촌이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 2008년부터 충남 공주의 무르실 마을과 자매연결을 체결하여 1사 1촌 활동을 시작하였고, 최근에는 충남 태안 고장 어촌계와 1사 1어촌 자매연결을 맺어 매년 정기적인 농어촌 일손돕기와 마을 주민 초청행사, 지역특산물 구매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시민이 함께 농어민의 어려움을 위로하고 동참하는 도농상생의 가교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농어촌 일손돕기 현장사진 농어촌 일손돕기 현장사진 농어촌 주민 초청 행사 사진 태풍 피해 농가 지원 물품 사진




4. 건강한 식생활 확산과 다채로운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먹거리 부문의 책임성과 공공성을 높이기 위하여 도매시장 기반의 식생활 교육 및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상설요리 프로그램 운영 등 문화 프로그램을 기획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 도서관 사진 쿠킹스튜디오 교육 사진1 쿠킹스튜디오 교육 사진2 쿠킹스튜디오 교육 사진3
현재 페이지의 내용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