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심·고품질 농수산물 유통의 선도기업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 김경호 입니다.
공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가락시장, 강서시장, 양곡시장 관리 및 운영을 통해 서울시 소요량의 50%에 달하는 연간 약 320만톤의 농수산물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환경유통센터 운영을 통해 서울시 소재 초·중·고교 및 특수학교에 건강한 급식 식재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우리 공사는 도매시장 운영을 비롯하여 거래의 공정성 투명성 확보, 농수산물 기준 가격 전파, 농수산물 안전성 검사 등을 통해 생산 농어민에게는 안정적인 판로처를 제공 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전한 먹거리를 공급하는 전국 농수산물 유통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공사는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새로운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하여 가락시장 현대화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대화사업의 성공적 완수를 통해 시장에서 발생하는 유통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하는 것은 물론, 가락시장을 우리나라의 다양한 제철 농수산물을 먹고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 명소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우리 공사 임직원은 생산 농어민에는 적정 수취가격을 통한 안정적인 판로처로서, 소비자에게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구매처로서, 가락/강서/양곡도매시장과 친환경유통센터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에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균 2점, 총 1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