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민원처리실태 점검 결과
- 담당부서감사실
- 문의02-3435-0485
- 수정일2020-12-03 13:49
- 조회수 231
□ 2020년 민원처리실태 점검 결과
○ 감사 대상 : 전 부서
○ 감사 범위 : 2019. 7. 1.부터 2020. 6. 30.까지 공사에 접수된 모든 민원
○ 감사 기간 : 2020. 11. 16. ~ 11. 18.
○ 감 사 인 : 감사실 2명
○ 감사 내용
- 민원 처리 관련 법규 및 규정 준수 여부 등
- VOC 민원관리시스템 운영 실태 등
○ 감사 결과 : 행정상 조치(주의 1건)
○ 결과보고일 : 2020. 12. 2.(경영공시 기한: 2020. 1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