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유통 효율화
Jump up! New Vision 2030의 미션으로 농수산물 유통 효율화+안전 먹거리 공급+건강한 식문화 창조가 있고, 농수산물 유통 효율화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
안전 먹거리 공급
Jump up! New Vision 2030의 미션으로 농수산물 유통 효율화+안전 먹거리 공급+건강한 식문화 창조가 있고, 안전 먹거리 공급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
건강한 식문화 창조
Jump up! New Vision 2030의 미션으로 농수산물 유통 효율화+안전 먹거리 공급+건강한 식문화 창조가 있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비전에서 미션을 가리키는 화살표

미래형 공영 도매시장을 구현하는 유통 혁신 리더

4대 핵심가치에서 비전을 가리키는 화살표
4대 핵심가치로 소통,혁신,안전,신뢰가 있고 소통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소통
Communication

4대 핵심가치로 소통,혁신,안전,신뢰가 있고 혁신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혁신
Innovation

4대 핵심가치로 소통,혁신,안전,신뢰가 있고 안전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안전
Safe

4대 핵심가치로 소통,혁신,안전,신뢰가 있고 신뢰 아이콘에 관한 이미지

신뢰
Trust

도매시장
역할 재정립

거래 물량
CAGR 2.5%

소비자
물류 거점화

팰릿출하율
100% 달성

안전경영
시스템화

식품·산업·
재난 무사고

가락시장
시설현대화

시설현대화
100% 달성

사회적
책임 이행

고객만족도
1위 공기업
5대 전략
15대 전략 과제
  • 고객 지향 거래 체계 구축
  • 1 공영도매시장 거래물량 증대
  • 2 거래 제도·방법 다양화
  • 3 거래 환경·여건 개선
  • 유통·물류·데이터 혁신
  • 4 물류 체계 선진화
  • 5 시스템·데이터 기반 디지털 전환
  • 6 거래 공정성·투명성 향상
  • 안전·안심 도매시장 구현
  • 7 식품 안전 관리 강화
  • 8 산업·보건 안전 관리 다각화
  • 9 재난·재해 안전 관리 선제화
  • 도매시장 미래 가치 창조
  • 10 도매권 시설 현대화
  • 11 스마트 마켓 시스템 구현
  • 12 가락몰 명소화
  • 지속가능경영 시스템 완성
  • 13 ESG 경영 내재화
  • 14 재무 건전성 고도화
  • 15 브랜드 가치 제고·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