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임대차 갱신계약 공고문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문의0234350454
- 수정일2011-12-05 1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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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도 임대차 갱신계약 공고문
우리시장의 임대 시설에 대한 임대차 계약이 2011. 12. 31일자로 만료됨에 따라 2012년도 임대차 갱신 계약 추진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계약체결조건
○ 보증금 및 임대료는 감정평가금액 상승분 반영
○ 단, 임대료 및 관리비 체납금은 전액 납부 후 갱신계약 체결 가능
□ 계약 일정 및 장소
시설별 | 계약일정 | 계약장소 | 시설별 | 계약일정 | 계약장소 |
임대사무실 | 2011.12.19 ~ 12.22 | 공사 4층강당 | 청과직판 | 2011.12.12 〜 12.16 | 조합사무실 |
부대․편의시설 및 기타시설 | 2011.12.19 ~ 12.22 | 공사 4층강당 | 수산,패류,건어,수협직판 | 2011.12.12 〜 12.16 | 조합사무실 |
건어물종합상가 | 2011.12.12 〜 12.16 | 조합사무실 | |||
식품종합상가 | 2011.12.14 ~ 12.16 | 조합사무실 | 축산직판 | 2011.12.12 〜 12.16 | 조합사무실 |
□ 계약체결시간:10:00 ~ 15:30 (토,일요일 제외)
□ 구비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변동자에 한함).
○ 인감증명서(본인일 경우 신분증 가능,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1부.
○ 인감도장 지참(본인일 경우 서명 가능, 법인일 경우 법인인감 도장).
○ 체납금 납부 영수증 1매(체납자에 한함).
※ 임대계약 체결 위임시 위임장 제출
※ 만약, 위 기간 내에 갱신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게 되며, 구비 서류상 하자 및 주소, 연락처 변동 사항 신고 불성실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사업운영팀(T. 3435-045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11.30.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 사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