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임대차 갱신계약 공고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수정일2010-11-29 11:23
- 조회수 1,136
2011년도 임대차 갱신계약 공고문
우리시장의 임대 시설에 대한 임대차 계약이 2010. 12. 31일자로 만료됨에 따라 2011년도 임대차 갱신 계약 추진 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계약체결조건
○ 보증금 및 임대료는 감정평가금액 상승분 반영
○ 단, 임대료 및 관리비 체납금은 전액 납부 후 갱신계약 체결 가능
□ 계약 일정 및 장소
시설별 |
계약일정 |
계약장소 |
시설별 |
계약일정 |
계약장소 |
임대사무실 |
2010.12.13 ~ 12.17 |
공사 4층강당 |
청과직판 |
2010.12.6 〜 12.10 |
조합사무실 |
부대․편의 시설 |
2010.12.13 ~ 12.17 |
공사 4층강당 |
수산직판 |
2010.12.13 〜 12.17 |
조합사무실 |
건어물종합상가 |
2010.12.13 〜 12.17 |
조합사무실 |
|||
식품종합상가 |
2010.12.8 ~ 12.10 |
조합사무실 |
축산직판 |
2010.12.13 〜 12.17 |
조합사무실 |
건어직판 |
2010.12.13 ~ 12.17 |
조합사무실 |
계약체결시간:10:00 ~ 16:00(토,일요일제외)
□ 구비 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변동자에 한함).
○ 인감증명서(본인일 경우 신분증 가능, 법인일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인감도장 지참(본인일 경우 서명 가능, 법인일 경우 법인인감 도장).
○ 체납금 납부 영수증 1매(체납자에 한함).
※ 임대계약 체결 위임시 위임장 제출
���만약, 위 기간 내에 갱신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게 되며, 구비 서류상 하자 및 주소 및 연락처 변동 사항 신고 불성실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서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사업운영팀(T. 3435-0451~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11.29.
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