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몰 판매동 청과직판 부대시설(상온창고, 삶은나물작업장) 임대 공고
- 담당부서가락몰운영팀
- 문의02-3435-0236
- 수정일2021-08-30 14:55
- 조회수 484
첨부파일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공고 제2021 - 89호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가락몰 판매동 부대시설(상온창고, 삶은나물작업장) 임대 공고
나. 임대 내용 : 상온창고 7개소, 삶은나물 작업장 3개소
1) 임대 시설
① 판매동 지하1층 상온창고 총 6칸(41.58㎡, 칸당 6.93㎡ 동일)
② 판매동 지하2층 총 4칸(29.35㎡)
2) 임대차 계약 기간
○ 2021. 9월중 ~ 2021. 12. 31.
○ 별도 계약 해지 사유가 없을 시 2021. 12월중 재계약
다. 신청 조건
라. 신청 대상(자격)
○ 신청일 현재, 가락몰 지하1층 청과직판 상인으로서
○ 가락몰 점포에 대한 체납이 없으며,
○ 위의 신청조건을 확약하는 확약서를 제출한 유통인(지하2층 부대시설은 해당 자격 미적용)
마. 신청방법
○ 10개(지하1층 6개소, 지하2층 4개소)의 시설중 희망하는 시설을 선택하여 배정 신청
○ 1개 업체당 1개의 시설만 신청가능(상온창고와 삶은나물작업장은 중복 신청 가능)
바. 유의사항
○ 지하1층 임대시설 및 지하2층 D028호는 상온창고로만 사용가능하며, 선반 및 출입문 공사(시건장치 포함) 외 별도의 시설공사(전기?수도 등)는 불가
※ 지하1층 부대시설 출입구 CCTV 별도 설치(공사예산)
○ 창고 이외 사무실?작업장 등 본래 목적외 용도 사용 불가
○ 본 임대시설은 실 수요자를 위한 배정시설이므로 배정이후 임대인의 상시 취급품목 조사를 통해 타인이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배정 즉시 취소 조치(공동사용도 불가)
3. 임대 신청 및 제출서류
 
가. 신청 기간 : 2021. 9. 1.(수) ~ 9. 8.(수), 09시 ~ 18시
 
나. 신청 방법 : 가락몰운영팀 직접 제출(소속 조합 서류 확인후 방문)
 
다. 제출 서류 : 부대시설 임대(배정) 신청서(공사 가락몰운영팀 또는 조합문의)
 
※ 신청서 작성을 위한 공사 방문 시, 개인은 신분증, 법인은 인감증명서, 대리인은 위임장 지참
 
라. 배정 일자 및 장소
○ 2021. 9. 10.(금) 10:00~16:00 공사 16층 가락몰운영팀
○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하여 30분당 1개 시설 추첨
※ 자세한 배정일자는 별도 통보 예정이며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 비경합시 별도의 절차없이 대상자에게 통보후 계약체결
4. 배정 방법 : 순위에 따른 배정(순위내 경합시 추첨)
※ 기존 부대시설 공동(연대) 사용자는 기배정자에 해당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몰운영팀(☎ 3435 - 0236)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1. 8. 30.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 장
 
 
 
붙임 : 1. 부대시설 배정신청서
2. 부대시설 반납 확약서
 
 
가락몰 판매동 부대시설(상온창고, 삶은나물작업장) 임대 공고 |
가. 건 명 : 가락몰 판매동 부대시설(상온창고, 삶은나물작업장) 임대 공고
나. 임대 내용 : 상온창고 7개소, 삶은나물 작업장 3개소
1) 임대 시설
① 판매동 지하1층 상온창고 총 6칸(41.58㎡, 칸당 6.93㎡ 동일)
시설명 | 용도 | 전용면적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VAT포함) |
지하1층 009-1호 | 상온창고 | 6.93㎡ | 2,904,000원 | 266,200원 |
지하1층 009-2호 | 상온창고 | 6.93㎡ | 2,904,000원 | 266,200원 |
지하1층 009-3호 | 상온창고 | 6.93㎡ | 2,904,000원 | 266,200원 |
지하1층 009-4호 | 상온창고 | 6.93㎡ | 2,904,000원 | 266,200원 |
지하1층 009-5호 | 상온창고 | 6.93㎡ | 2,904,000원 | 266,200원 |
지하1층 009-6호 | 상온창고 | 6.93㎡ | 2,904,000원 | 266,200원 |
|
시설명 | 용도 | 전용면적 | 임대보증금 | 월임대료(VAT포함) |
지하2층 A002호 | 삶은나물작업장 | 6.72㎡ | 2,412,000원 | 223,300원 |
지하2층 A019호 | 삶은나물작업장 | 6.44㎡ | 2,328,000원 | 215,600원 |
지하2층 A020호 | 삶은나물작업장 | 6.44㎡ | 1,992,000원 | 184,800원 |
지하2층 D028호 | 상온창고 | 9.75㎡ | 2,736,000원 | 254,100원 |
○ 2021. 9월중 ~ 2021. 12. 31.
○ 별도 계약 해지 사유가 없을 시 2021. 12월중 재계약
다. 신청 조건
시설현대화사업의 추진에 따른 공간 활용, 입주자 영업여건 개선 등을 위한 목적으로 임대인이 필요로 하는 경우 계약시설을 반납(지하2층 부대시설은 해당 조건 미적용) |
○ 신청일 현재, 가락몰 지하1층 청과직판 상인으로서
○ 가락몰 점포에 대한 체납이 없으며,
○ 위의 신청조건을 확약하는 확약서를 제출한 유통인(지하2층 부대시설은 해당 자격 미적용)
마. 신청방법
○ 10개(지하1층 6개소, 지하2층 4개소)의 시설중 희망하는 시설을 선택하여 배정 신청
○ 1개 업체당 1개의 시설만 신청가능(상온창고와 삶은나물작업장은 중복 신청 가능)
바. 유의사항
○ 지하1층 임대시설 및 지하2층 D028호는 상온창고로만 사용가능하며, 선반 및 출입문 공사(시건장치 포함) 외 별도의 시설공사(전기?수도 등)는 불가
※ 지하1층 부대시설 출입구 CCTV 별도 설치(공사예산)
○ 창고 이외 사무실?작업장 등 본래 목적외 용도 사용 불가
○ 본 임대시설은 실 수요자를 위한 배정시설이므로 배정이후 임대인의 상시 취급품목 조사를 통해 타인이 사용하는 것으로 확인된 경우 배정 즉시 취소 조치(공동사용도 불가)
3. 임대 신청 및 제출서류
 
가. 신청 기간 : 2021. 9. 1.(수) ~ 9. 8.(수), 09시 ~ 18시
 
나. 신청 방법 : 가락몰운영팀 직접 제출(소속 조합 서류 확인후 방문)
 
다. 제출 서류 : 부대시설 임대(배정) 신청서(공사 가락몰운영팀 또는 조합문의)
 
※ 신청서 작성을 위한 공사 방문 시, 개인은 신분증, 법인은 인감증명서, 대리인은 위임장 지참
 
라. 배정 일자 및 장소
○ 2021. 9. 10.(금) 10:00~16:00 공사 16층 가락몰운영팀
○ 코로나 19 감염예방을 위하여 30분당 1개 시설 추첨
※ 자세한 배정일자는 별도 통보 예정이며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 비경합시 별도의 절차없이 대상자에게 통보후 계약체결
4. 배정 방법 : 순위에 따른 배정(순위내 경합시 추첨)
1순위 | 청과직판 부대시설(작업장 포함) 미배정자 |
2순위 | 청과직판 부대시설(작업장 포함) 기배정자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가락몰운영팀(☎ 3435 - 0236)으로 문의 바랍니다.
2021. 8. 30.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사 장
 
 
 
붙임 : 1. 부대시설 배정신청서
2. 부대시설 반납 확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