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고객(시민)참여예산 운영 안내
- 담당부서기획팀
- 문의0234350471
- 수정일2019-07-26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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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고객(시민)참여예산 운영 안내
1.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고객(시민)참여예산이란?
가락시장 고객(출하자, 시장유통인, 구매고객) 및 서울시민이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의 예산편성 과정에 직접 참여하여 고객(시민)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제안하고 예산에 반영함으로써 재정운영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고,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제도입니다.
2. 고객(시민)참여예산 참여 방법
□ 제안 내용 : 도매시장 운영 관련 개선 사항 및 공공복리 증진 사항
□ 접수 기간 : 2019. 7. 26(금) ~ 8. 23(금), 4주간
□ 참여 대상 : 시민 및 고객(구매고객, 출하자, 시장유통인 등)
□ 접수 방법 : 신청서 온라인 접수 또는 우편·방문 접수(양식 별첨)
○ 온라인 접수 : 공사 창의제안플랫폼 아이누리(I-nuri) ‘테마제안’ 또는 공사 기획팀 담당자 이메일(kth@garak.co.kr)
아이누리 접속주소 : https://inuri30.garak.co.kr/)
○ 우편·방문 접수 : 공사 기획팀(서울 송파구 양재대로 932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기획팀, 우편번호 05699)
※ 위 접수기간이 아니더라도 공사 홈페이지 ‘고객참여-사업제안하기’ 메뉴 또는 아이누리(I-nuri) ‘상상제안’을 통해 상시적으로 제안이 가능합니다.
□ 제외 사업(다음 사업은 고객참여예산 대상이 아닙니다)
○ 공사의 사업범위 및 경영목표를 벗어난 사업
○ 정부 및 서울시 계획에 의거한 시설투자사업, 대규모 계속사업
○ 투자효과가 공익보다는 일부지역/단체/개인에 국한되는 사업
○ 행사지원비, 단체사업비 지원 등을 위한 사업
○ 개인이나 법인이 운영하는 사업체의 이익을 위한 제안
○ 기타 단순 공지나 건의사항 등 현실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사업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