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문의0234350347
- 수정일2017-12-12 11:51
- 조회수 568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아래와 같이 고객의소리(홈페이지를 통한 민원등록)서비스 이용이 일시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 일시 : 2017.12.18(월) 17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최대 7시간 중단
- 중단 사유 :고객의소리 서버 교체
- 중단 내용 :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시스템을 통한 민원 등록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중단 일시 : 2017.12.18(월) 17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최대 7시간 중단
- 중단 사유 :고객의소리 서버 교체
- 중단 내용 :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시스템을 통한 민원 등록 불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