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공지

제2회 행복마켓 창의제안 공모전 예선결과 발표
  • 담당부서경영성과팀
  • 문의0234350574
  • 수정일2013-08-08 16:19
  • 조회수 1,184

【 제2회 행복마켓 창의제안 공모전 예선결과 발표 】


행복마켓 창의제안 공모전에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예선통과자 및 다음 일정을 공지합니다.

더불어 예선에 통과되지는 않았지만 좋은 아이디어를 보내주신 응모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아 래 -

� 예선 통과자 명단

접수번호순

팀(이름)

아이디어명

1

이태성

가락시장 주요품목 수급관리를 위한 적정 반입량 예측모형 개발

2

얼리버드

사전출하등록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조성

3

힐링(Healing)

조합측과 출하자의 공생을 위한 “힐링 장터”

4

미미 시스터즈

화상경매를 통한 농산물 거래 활성화

5

Solid Air Program

공정 소셜 커머싱(Fair Social Commercing)을 통한 출하자의 신(新)이율 창출 및 도매시장 활성화 방안

6

오!樂 가락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한 가락시장 만들기

7

IDEA GPS

땀방울 경매 APP

8

옥가락지

도매시장 공동 출하

9

해갈

로컬푸드 거래활성화 및 증진을 위한 신 거래방식구축

10

가락지킴이

가락시장 통합 하역 정보 시스템

11

뿜!CCO

KIOSK(무인발급시스템) 시스템 도입을 통한 출하자서비스 개선

※ 동점작 발생으로 11팀 선발


� 공모전 일정 안내

공모전설명회

본선 - 프리젠테이션 발표회

시상식

(8월 14일)

(9월 4일)

(미정)

- 공모전 안내

- 멘토와의 만남

- 공사 및 시장소개

- 프리젠테이션 발표 및 질의응답

- 최종 수상팀 시상

※ 상기 일정은 공사 업무 여건에 따라 적의 조정


� 공모전 설명회(8월 14일, 수) 일정


시간

내용

비고

10:00~10:20(20‘)

인사말 및 공모전 안내


10:20~10:40(20‘)

멘토와의 만남

제안아이디어 피드백 및 연락처 공유

10:40~10:50(10‘)

가락시장 홍보 동영상 관람


10:50~11:10(20‘)

가락시장 및 공사 기능과 역할 소개


11:10~11:30(20‘)

Q&A


※ 상기 일정은 공사 업무 여건에 따라 적의 조정


� 예선 통과자 유의사항

- 공모전 설명회 참석 필수(팀의 경우 1인 이상 필참)

: 공모전 설명회에서 멘토가 아이디어에 대한 상세한 피드백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공모전 설명회 참석 전 아이디어를 어떻게 발전시킬지에 대한 밑그림을 그리고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 공모전 설명회(8월 14일, 수) 참석여부 작성하여

8월 11일(일)까지 담당자이메일(smji@garak.co.kr)로 송부


� 기타문의사항

- 전
: 02) 3435-0574

- 이메일 : smji@gara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