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CS 우수사례 선정 결과 알림
- 담당부서경영성과팀
- 문의0234350571
- 수정일2014-10-30 15:25
- 조회수 701
도매시장 고객만족서비스(CS) 우수사례 공모(‘14. 9. 4)결과입니다.
□심사 개요
ㅇ1차 심사 : 주제심사(경영혁신팀, 2014. 10. 15)
ㅇ2차(최종) 심사 : 내․외부 심사위원 평가(2014. 10. 23)
□최종심사 결과 및 포상 내역
구분 | 응모 기관 | 주제 | 표창 및 포상금 |
최우수상 (1) | 대아청과(주) | 출하자에게는 건강한 생산기반을 소비자에게는 안정된 구매환경을 | 사장표창 및 |
우수상 (1) | ㈜중앙청과 | 고객지향적 서비스 제공으로 상생협력 관계 구축 | 사장표창 및 |
장려상 (2) | 서울청과(주) |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하는 고객만족 경영 | 사장표창 및 |
한국청과(주) | 응답하라! 고객행복 서비스 | 사장표창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