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공지

2014년 CS 우수사례 선정 결과 알림
  • 담당부서경영성과팀
  • 문의0234350571
  • 수정일2014-10-30 15:25
  • 조회수 701


매시장 고객만족서비스(CS) 우수사례 공모(‘14. 9. 4)
결과입니다.




심사 개요






1차 심사 : 주제심사(경영혁신팀, 2014. 10. 15)







2
차(최종) 심사 : 내․외부 심사위원 평가(2014. 10. 23)




최종심사 결과 및 포상 내역

구분

응모 기관

주제

표창 및 포상금

최우수상

(1)

대아청과(주)

출하자에게는 건강한 생산기반을

소비자에게는 안정된 구매환경을

사장표창 및
1,000천원

우수상

(1)

㈜중앙청과

고객지향적 서비스 제공으로

상생협력 관계 구축

사장표창 및
500천원

장려상

(2)

서울청과(주)

단점을 장점으로 승화하는

고객만족 경영

사장표창 및
300천원

한국청과(주)

응답하라! 고객행복 서비스

사장표창 및
300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