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도매시장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5. 31)
- 담당부서환경관리팀
- 문의0234350465
- 수정일2012-05-16 11:01
- 조회수 934
1. 개요
서울특별시에서 매년 공사(강서・가락시장)의 경쟁력 제고와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함
2. 조사 개요
가. 주관기관 : 서울특별시
나. 조사주관 : 한국능률협회컨설팅(실사업체 : 밀워드브라운 미디어리서치)
다. 조사대상 : 출하자, 유통인(도매시장법인, 시장도매인, 중도매인), 구매자,
학교급식(산지공급업체, 영양교사)
라. 조사기간 : 2012. 5. 15 ~ 5. 31
마. 조사방법 : 개별 면접 또는 전화조사
* 개별 면접조사시 사전 전화 연락 후 방문
바. 문의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담당연구원 이재희(☎02-3786-0567)
농수산물공사 고객만족팀 서경남 차장(☎02-3435-0461)
3. 기타
본 조사에는 도매시장법인, 시장도매인, 중도매인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항목이 포함된 만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당부 드리며, 외부 조사기관에서 조사시 원활한 조사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