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시장 유통인 이해와 공감 행사 열어
- 담당부서전산정보팀
- 문의0234350473
- 수정일2015-12-18 11:15
- 조회수 266
첨부파일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지난 12월 17일(목) 가락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지역주민들과 함께 농수산식품유통포럼 행사를 가졌다.
□ 이 행사는 가락시장의 구성원들이 다양한 외부 전문가 강의 등을 통하여 외부 환경과 소통하고, 수요자 중심의 효율적이고 활력있는 가락시장 운영을 만들기 위해 개최되었다.
□ 가락몰 업무동 13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대표는 물론 행복마켓서포터즈 등 약 130여명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상호 교류하고, 서로 발전적인 의견을 주고받았다.
□ 행사는 각 단체별 대표의 2016년 희망메시지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공사 강민규 임대사업본부장의 ‘가락몰 이전 추진 사항’ 설명, 외부 강사 용혜원 시인의 강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 용혜원 시인의 강의는 ‘불타는 열정으로 행복의 고도를 높여라’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가락시장 유통인 자기 계발과 혁신적 변화를 통한 가락시장 영업 활성화를 추진한다는 내용으로 참석자 모두로부터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 행사에 참석한 공사 박현출 사장은 “앞으로도 외부 전문가 초빙 강좌 등을 통해 고객에 대한 이해 증진과 도매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주민들과 교류하는 등 시장 이용 고객에게 더욱 봉사하는 가락시장이 되도록 발전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 아울러 “향후에도 공사 현안 업무를 소개하는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력함으로써 정부 3.0 비전과 전략 추진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