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0234350477
- 수정일2016-11-11 10:18
- 조회수 225
□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가 한국능률협회 인증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6 글로벌 스탠더드 경영대상 지속가능성보고서상 대상을 수상했다.
□ 공사는 지난 11월 2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6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이하 GSMA)”시상식에서 지속가능성보고서상 공공부문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GSMA 시상은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최, 경영시스템과 경영성과가 탁월한 기관을 발굴․평가하는 종합심사제도로, 지속가능성보고서상을 비롯해 총 9개 부문을 포상하고 있다.
□ 공사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우수한 내용과 더불어 이해관계자와의 의사소통 효과가 뛰어난 보고서 발간으로 올해 처음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 GSMA 지속가능성보고서상 부문은 지난해 8월부터 올해 8월까지 1년간 국내에서 발간된 총 108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대상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 9개 기관의 전문가 그룹으로 이뤄진 평가단은 보고서에 실린 정보의 중요성, 이해 가능성, 신뢰성이라는 평가항목에 따라 심사를 진행하였으며, 서류심사→현장심사→종합심사의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했다.
□ 김원필 공사 기획조정실장은 친환경 미래 도매시장 구현을 위한 가락시장 시설현대화사업 등 유통구조 개선을 통한 명품 도매시장으로 도약과 더불어 고객가치 창조를 위한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앞장서고자 지속가능경영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