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농수산식품유통포럼 개최
- 담당부서기획팀
- 문의0234350471
- 수정일2016-03-29 16:52
- 조회수 261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 이하 공사)는 3월 29일(화), 가락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지역주민들이 함께하는 농수산식품유통포럼(이하 포럼)을 개최하였다.
□ 이번 포럼은 2015년 중도매인 판매왕 표창과 함께 유통인 성공 사례 발표와 공사의 2016년 주요 업무 추진 계획 발표, 가락시장 발전을 위한 전문가 특별 강연, 오찬 행사로 진행되었다.
□ 가락몰 업무동 13층 교육장에서 진행된 이날 포럼에는 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대표는 물론, 행복마켓 서포터즈 및 관심있는 시민 등 약 140여명의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하여 상호 교류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 유통인 성공 사례는 판매왕 수상자인 ''''세림씨푸드''''의 백남곤 대표가 발표하였으며, 전문가 특별강연은 ''''㈜한서아그리코''''의 하석건 대표가 ''''가락시장 발전을 위한 패러다임의 전환''''이라는 주제로 유통인과 공사의 패러다임 전환으로 혁신과 상호 소통을 통한 가락시장의 발전 방안 모색의 내용으로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 손봉희 공사 홍보팀장은 향후에도 외부 전문가 초빙 특강 등을 통해 도매시장 경쟁력 강화와 유통인․지역주민들과 소통의 장 마련으로 상호 교류하고 발전하는 가락시장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아울러, 공사의 주요 현안 업무 설명과 의견 수렴 절차 등의 확대를 통해 개방․공유․소통․협력의 정부3.0 비전 달성에도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