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노사합동 사랑의 연탄나눔
- 담당부서홍보팀
- 문의0234350472
- 수정일2018-11-27 15:44
- 조회수 344
첨부파일
□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이하 ‘공사’, 사장 김경호)는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노동조합(이하 ‘노동조합’, 위원장 송태섭) 창립 31주년을 맞아 노․사 화합과 발전을 위하여 봉사활동부터 시작
○ 취임 두 달째를 맞고 있는 김경호 공사 사장은 가락․강서시장 현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유통인 및 직원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가운데 지난 23일(금) 노동조합 창립 31주년을 축하하고 함께하자는 의미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나섰다.
○ 봉사활동에는 김경호 사장과 송태섭 위원장 등 노‧사 합동 110여명이 참여했으며, 김경호 사장을 비롯한 봉사활동 참여자들은 공사 본연의 역할과 더불어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었다.
○ 공사는 이번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통해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7b 구역)15가구를 대상으로 가구당 200장 총 3,00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의 노․사화합과 지역사회공헌을 위하여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터
○ 이번 봉사활동에서 노․사가 함께하면서, 허심탄회한 스킨십으로 상호 협력적이고 생산적인 방향을 모색하였다는 평가다.
○ 김경호 사장은 오늘 “사랑의 연탄배달”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회적 책임의 의무가 있는 곳은 노․사가 함께 시간과 공간을 가리지 않고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