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 개방 아이콘
고객의 소리는 여러분의 소중한 소리를 듣는 곳 입니다.
서로에 대한 예의를 지켜 아름다운 공간으로 가꾸어 갑시다.
건전한 토론문화 정립을 위해 다음의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뱃지 아이콘
고객의 소리 이용 시 주의 사항
  • 비속어 사용 또는 타인을 비방, 위해 하는 내용
  • 상업성 광고 및 반복게시물
  •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FAQ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뱃지 아이콘
민원 처리 기간
민원 처리기간 정보에 관한 표 - 민원종류, 처리기간
민원종류
처리기간
감사실에서 직접 조사 처리해야 할 민원 9일 이내
5세대 이상의 공동이해와 관련되어 5인 이상이 연명한 다수인 관련 민원 7일 이내
상기 항목 해당되지 않는 일반 민원 5일 이내
관리비 고지서 재발급 등 민원인이 공사를 방문하여 단순한 행정절차 또는 형식요건에 관하여 질의 설명이나 조언을 구하는 경우 즉시
전체 377 ( 3 / 38 )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등을 포함한 표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주관부서 처리 공개여부
357 서울 청과 한천수 경매사를 고발 합니다 금** 2025-07-29 15:59:17 유통총괄팀 완료 비공개
356 유통총괄팀 차장님께 드림 배** 2025-07-27 22:23:14 유통총괄팀 완료 비공개
355 깨끗한 가락시장 지** 2025-07-25 18:39:49 교통질서팀 완료 비공개
354 물품 운반 차량 불법여부 확인 이** 2025-07-25 17:27:26 물류혁신팀 완료 비공개
353 감사 요청 배** 2025-07-19 15:06:30 유통총괄팀 완료 비공개
352 홈페이지 수정 요청 최** 2025-07-19 04:14:53 전산정보팀 완료 공개
351 긴급] 고객 계단 안전 사고 위험. 긴급 수리 필요 류** 2025-07-18 15:12:11 시설운영팀 완료 공개
350 정보수정요청 김** 2025-07-18 06:43:24 대외협력팀 완료 공개
349 불법판매를 신고합니다 김** 2025-07-18 02:31:32 유통총괄팀 완료 비공개
348 통로를 전동차로 막고 안비켜 줍니다 이** 2025-07-16 21:51:24 가락몰활성화TF 완료 공개